-준공전에도 수익발생(계약금에 대해서8% 선지급!!)-매년 무료숙박30일, 왕복항공권6매, 골프정회원대우2회(4인기준)
# 올 봄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장일남(가명•32)씨는 특별한 프로포즈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예비배우자의 부모님을 모시고 제주도에서 이번 설 연휴를 함께 맞이하기로 한 것이다. 일찌감치 항공권 구매나 숙박예약 문제도 해결했다. 그는 단지 낭만적인 제주도 겨울바다에서 펼쳐질 프로포즈 구상에 마음은 한껏 들떠 있다.
장 씨가 이번 설 여행을 원스톱으로 해결한 비결은 다름아닌 부동산 투자. 30대 초반의 나이에 일찌감치 부동산재테크로 성공한 그는 얼마 전 제주도 서귀포 인근에 위치한 비즈니스 호텔을 개별 분양 받았다. 계약 이후 장 씨에게는 연 30일의 숙박이용권과 제주도 항공권을 비롯해 골프회원권 등의 특별 혜택이 제공됐다.
제주 비스타케이에서 분양 중인 중 소형 평수가 성황리에 분양마감이 되어 일부 평형대는 프리미엄까지 붙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지금, 회사보유분 한정세대에 대해서 특별조건으로 분양까지해서 지금 분양 받는 계약자들의 혜택은 더욱 커질 것이 예상되어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현 분양중인 타사는 실평수 구 7-8평이 실투자금 9천정도에 반해 비스타케이는 실평수 구 17평이 초저가 1억 정도면 가능하다고 한다.
제주 호텔 분양마감을 앞두고 있는 ‘비스타케이 서귀포’는 마지막 회사보유분을 한정세대에 한해서 계약과 동시에 계약금에 대해서도 연수익 8% 지급을 하고 5년 확정수익금(11.5%) 및 5년(4.5%)이자지원중 2년치 수익금과 이자를 선지급하는 파격적인 특별분양 조건을 내세웠다.
일반 시중은행 정기예금 금리 2.5~3%대의 금리에 비하면 수익률 면에서 매우 좋은 기회라 할 수 있다. 워낙 분양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다른 제주호텔에 비해 동평형 기준 5천 만원 이상 저렴하며, 시세차익도 기대해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제주 관광객수 11월28일 1천만 명을 돌파했다. 이들 국내외 관광객 속에 섞여 있는 투자자들이 제주 땅값을 들썩이게 하고 있으며 전년 대비 50%이상 땅값이 수직상승하고 있다고 제주도 현지 관계자가 말하고 있다. 이 투자자들은 분양형 호텔 등 수익성과 안전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수익형 상품에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개발 호재와 유명 관광지에 위치한 제주 서귀포 비스타케이 호텔 분양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전 예약방문 시 고급사은품 증정)
자세한 내용은 1661-0161
서귀포에 위치한 비스타케이 서귀포 호텔은 JDC 개발로 제주호텔 분양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신화역사공원 조성과 영어교육도시, 헬스 케어타운, 항공 우주 박물관 등 관광, 교육, 의료의 첨단 국제자유도시로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서귀포시 예래동에 대규모 휴양형 주거 단지가 2017년 완공되면 경제적 파급효과 및 부대가치가 월등히 높아질 것이다.
특히 제주 비스타케이 서귀포 호텔은 시행사 측에서 10년간 위탁운영 맡으며 5년간 11.5% 확정수익을 보장해주는 강점이 있다. 또한, 연 수익금 2년 치를 선 지급해주며 계약자에게는 연 30일 객실 무료 이용권과 제주도 왕복 항공권 매년 6매, 제주도 내 골프장 정회원 대우 등의 특별혜택이 제공된다.
생보부동산신탁의 철저한 자금 관리로 투자 불안감을 해결했다. 제주 비스타케이 서귀포 호텔은 지하 2층~지상 10층 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15.12㎡부터 47.88㎡의 다양한 면적으로 이루어진 8개 타입의 총 146실로 구성되어 있다.
옥상에는 서귀포 월드컵 경기장과 서귀포 앞바다, 범 섬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마천루 수영장과 바비큐 파티장, 노천카페등이 들어서며 또한 1층에도 커피숍, 카페테리아,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등이 들어서 있다.
객실 인테리어는 빌트인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침대, TV, 매립형 에어컨, 냉장고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호텔에서는 볼 수 없는 쿡탑, 렌지후드, 조리대 등 주방시설을 배치해 투숙객들의 편의를 더했다. 홍보관은 역삼역 1번 출구에 있으며 사전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사전예약시 고급사은품 증정)
자세한 내용은 전화 1661-0161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평창그린투어사업단 2025 트래블쇼 참가 ‘평창 농촌 체험 관광 홍보’
프레스뉴스 / 25.11.07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핵융합에너지 연구현장(KSTAR) 방문
프레스뉴스 / 25.11.07

국회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배움과 나눔의 힘, 정책의 완성”
프레스뉴스 / 25.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