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첫 방송한 케이블방송 tvN 새 월화드라마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이하`)에 조윤희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남심을 자극했다.
탁 트인 네팔의 절경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모은 드라마 `나인`에서 조윤희는 안나푸르나 남벽 등반대 취재에 나선 보도국 기자로 출연, 이진욱에게 음주 책상애교로 러블리함을 선보이는가 하면, 과감한 돌직구 발언으로 이진욱을 살짝 당황시키기도 하고 능청에 허당기까지 겸비한 캐릭터로 전에 없던 다양한 매력을 선사했다.
전작인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보이시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조윤희는 이번 작품에서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에 거침 없이 터프한 면도 함께 선보였다. 그는 방송 첫 회 만에 러블리하면서도 선머슴처럼 활달하고 속으로는 순정과 낭만을 지닌 캐릭터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주민영’에 완벽히 빙의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그간 보여줬던 다른 역할들보다 밝고 해맑은 `무한긍정` 캐릭터로 등장해 보기만해도 웃음이 지어지게 만드는 조윤희의 모습은 극 중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는 이진욱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얼굴에도 끊이지 않는 미소를 띄게 만들며 첫 방송부터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조윤희의 사랑스러움에 푹 빠졌어요! ", "조윤희 이렇게 매력적인 배우였나? 오늘 새삼 깨달았다", "여자가 봐도 이렇게 설레는데 남자들은 오죽할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슈팀 isstime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
프레스뉴스 / 26.01.02

문화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프레스뉴스 / 26.01.02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
프레스뉴스 / 26.01.02

광주/전남
담양군, 자매교류 도시 순창군과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박정철 / 26.01.02

경기남부
안산시, 예우와 존중 행정… 병역 청년·국가유공자 지원 앞장
장현준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