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통영시청 전경(사진=통영시) |
[프레스뉴스] 정재훈 기자= 통영시는 보건복지부 주관 「2022년 지역복지사업 평가」“민관협력 및 자원 연계 분야”에서 2021년에 이어 2년 연속 우수지자체로 선정되어 기관표창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보건복지부는 전국 광역·기초 자치단체를 대상으로 매년 지역복지사업 추진 성과가 우수한 자치단체를 선정해 복지행정상을 시상하고 있으며, 통영시는 “민관협력 및 자원 연계 분야”에서 우수한 지역복지 행정력을 인정받아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통영시는 이번 평가에서 올 한 해 민관이 함께 지역복지를 위한 연계‧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복지자원 발굴.관리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특히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중심으로 민간.공공이 협력을 통해 사회안전망을 구축하고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이번 수상은 민간과 공공이 든든한 파트너로서 민관협력이라는 소중한 가치를 실천한 아름다운 결과”며 “앞으로도 통영시는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기 위해 지역사회보호체계를 구축하고, 민관협력 네트워크 강화하여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와 로봇 인재양성 인프라 구축 맞손
장현준 / 25.12.06

사회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프레스뉴스 / 25.12.05

국회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5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지방 투자와 균형 발전이 한국이 생존할 유일한 길&quo...
프레스뉴스 / 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