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산청군 가족문화센터 가족 화합 송년행사 단체사진(사진=산청군) |
[프레스뉴스] 정재훈 기자= 산청군은 지난 10일 산청군 가족센터에서 가족 화합 송년행사‘제11회 多. 함께. Harmony’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이웃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기회 제공과 가족 친화 환경, 활기찬 지역공동체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이승화 산청군수, 정명순 산청군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만국기 & 세계의상 퍼레이드’로 문을 열고 산청군 가족센터 사업 보고 동영상 시청, 우수활동가 시상식 등이 이뤄졌다.
특히 가족문화센터 1층 전체를 포토존으로 꾸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 가족과 지역민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탬프 투어를 실시 참여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 가족문화센터 1층 각 실마다 크리스마스 무드 등 만들기, 세계의상체험, 다트게임 등 체험공간을 마련해 참여자들에게 소정의 답례품도 증정했다.
오인선 산청군 가족센터장은 “가족센터 프로그램을 통해 따뜻하게 한 해 마무리를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내년에도 산청군 가족센터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채롭고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질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청군 가족센터는 모든 가족을 위한 가족관계, 가족 돌봄, 가족생활, 가족과 함께하는 지역공동체, 특성화 사업 등 다채롭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와 로봇 인재양성 인프라 구축 맞손
장현준 / 25.12.06

국회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프레스뉴스 / 25.12.05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지방 투자와 균형 발전이 한국이 생존할 유일한 길&quo...
프레스뉴스 / 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