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남해군, 들썩들썩 어울림 한마당 홍보 포스터(사진=남해군) |
[프레스뉴스] 정재훈 기자= 남해군은 오는 11월 4일 남해공설운동장에서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들썩들썩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2 남해군 방문의 해’에 다 함께 동참한 군민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한 해를 잘 갈무리하기 위해 개최된다.
1부에서는 ‘고현집들이 굿놀음’이 전통민속공연을 재현하고 이어서 버스킹공연이 펼쳐진다.
버스킹 공연은 비스타(노래, 퍼포먼스), 국빈관 진상들(밴드), 에이플러스(노래, 퍼포먼스)가 출연하고, 보물섬 전국버스킹대회에서 최우수 입상한 ‘오빠야 문열어 딸기 사왔어(밴드)’도 출연해 청년층을 겨냥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2부에서는 5시 개회식에 이어 200대의 드론이 다양한 퍼포먼스를 연출하는 드론 에어쇼가 펼치진다.
또한 트롯가수 ‘하춘화’, 미스 트롯가수 ‘김소유’, 태권 트롯가수 ‘나태주’가 출연해 축하공연을 펼치고 지역 공연팀 50여 명과 군민들이 참여하는 ‘강강술래’가 ‘들썩들썩 어울림 한마당’ 대미를 장식한다.
남해군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 한해 마무리를 준비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며 “저녁 시간에는 날씨가 제법 쌀쌀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따뜻한 옷을 준비해 공연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와 로봇 인재양성 인프라 구축 맞손
장현준 / 25.12.06

국회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프레스뉴스 / 25.12.05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지방 투자와 균형 발전이 한국이 생존할 유일한 길&quo...
프레스뉴스 / 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