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천군은 군청 직장운동경기부 마라톤 선수단을 제22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 홍보요원으로 위촉하고 대회 성공개최를 결의했다.(사진=합천군) |
[프레스뉴스] 정재훈 기자= 합천군은 군청 직장운동경기부 마라톤 선수단(이하‘마라톤 선수단’)을 제22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 홍보요원으로 위촉하고 대회 성공개최를 결의했다고 30일 밝혔다.
마라톤 선수단은 적극적인 대회 홍보는 물론 대회 당일 직접 대회에 참가해 전국의 달리미들과 함께 뛸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오는 4월 2일 개최되며, 수려한 황강변을 배경으로 흩날리는 벚꽃과 함께 달리는 품격있는 마라톤대회로 대한육상연맹 공인코스인 풀‧하프, 10km, 5km 등 4개 종목으로 구성해 전국 달리미들에게 명품 대회로 사랑받고 있다.
김윤철 군수는“이번 대회의 성공 여부는 홍보에 달려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마라톤 선수단은 합천군 소속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개인 훈련 뿐만 아니라 대회 홍보에도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대회의 참가신청은 2월 28일까지 받고 있으며, 합천벚꽃마라톤대회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와 합천군체육회, 합천군 체육시설과, 읍면 총무담당 등에서 오프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와 로봇 인재양성 인프라 구축 맞손
장현준 / 25.12.06

국회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프레스뉴스 / 25.12.05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지방 투자와 균형 발전이 한국이 생존할 유일한 길&quo...
프레스뉴스 / 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