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1회 함양 통기타 동아리 페스티벌 개최(사진=함양군) |
[프레스뉴스] 정재훈 기자= (사)함양음악협회 함양군지부는 지난 2일 오후 7시 함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회 함양 통기타 동아리 페스티벌’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공연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박용운 함양군의회 의장, 강성갑 함양예총 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고, 관람객 200여 명과 함께 공연을 관람했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역문화 활력촉진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사)함양음악협회 함양군지부에 의해 야심차게 추진됐다.
공연에는 로맨틱 기타, 어울림, 소풍, 박정섭 트리오, 두리하나, 함양통사모 등 함양의 통기타 동아리들이 총출동하여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선율과 멋진 노래로 통기타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국내 정상급 가수들과 협연하며 연주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퍼커셔니스트(타악기 연주자) 정솔이 특별출연하여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이번 공연이 통기타 음악으로 공연자들과 관객들이 하나가 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올 한 해 지역 문화 활력촉진 지원 사업으로 문화 예술 단체와 동호회의 활동이 다른 어떤 해 보다도 활성화되었다. 앞으로도 함양의 문화 예술이 더욱더 꽃피울 수 있도록 군에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와 로봇 인재양성 인프라 구축 맞손
장현준 / 25.12.06

사회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프레스뉴스 / 25.12.05

국회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프레스뉴스 / 25.12.05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지방 투자와 균형 발전이 한국이 생존할 유일한 길&quo...
프레스뉴스 / 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