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청소년수련관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특별 프로그램 포스터(사진제공=화순군) |
이번 특별 체험 프로그램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족이 함께 소통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무료 체험 행사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포근포근 인형을 만들어보는 소잉 클래스 ▲크리스마스 리스와 가랜드를 제작하는 라탄 클래스, ▲달콤한 향기와 따뜻한 감성을 더하는 베이킹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체험은 전문 강사의 지도로 진행되며,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난이도로 운영된다. 참가 가족에게는 완성한 작품을 직접 가져가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기회가 주어진다.
지원 대상은 화순군에 주소를 둔 청소년 가족이며, 신청은 11월15일(토) 오전 9시부터 20일(목)까지 화순군청소년수련관 누리집(https://hwasunyouth.kr/) ‘프로그램 신청’ 게시판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성인 보호자 동반이 필수이며, 최종 확정된 가족에게는 문자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청소년수련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문화 프로그램 담당자(☎061-379-5167)에게 문의하면 된다.
서봉섭 화순군 가족정책실장은 “바쁜 일상에서 가족 간 소통의 기회가 줄어드는 요즘, 이번 프로그램이 서로의 마음을 이어주는 따뜻한 시간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계절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시민과 함께한 ‘천안시 인구정책포럼’…일생활 균형 저출생 대응 공감대 형성
프레스뉴스 / 25.11.05

국회
제136차 경북 북부지역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 울진군에서 개최
프레스뉴스 / 25.11.05

경제일반
서귀포시, 보목·구두미포구 어촌신활력 증진사업 공모 선정
프레스뉴스 / 25.11.05

문화
농촌진흥청, 자색고구마 신품종 '보다미', 현장 평가회 열려
프레스뉴스 / 25.11.05

문화
음성군·음성농협, 농촌 어르신 위한 ‘농촌 왕진버스’ 운영
프레스뉴스 / 25.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