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총 278명의 대의원중 231명(83%) 선거 참여
![]() |
| ▲15일 세종시 체육회장 선거 개표가 진행되는 현장(사진=김교연기자) |
[프레스뉴스] 김교연 기자=민선3대 세종시 체육회장 선거에서 오영철 일미식품 회장이 당선됐다. 15일 세종시청에서 실시한 이날 투표에는 총 278명의 대의원중 231명(83%)이 참여했다. 투표결과 기호1번 오영철 후보가 62표를 얻어 당선됐다. 이어 정태봉 후보 54표로 2위, 윤강원·유용철후보가 47표를 얻어 공동 3위에 올랐다. 김영재 후보는 18표, 고용주 후보는 3표를 얻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교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스포츠
정선군, 제6회 국민고향정선 동강 전국 자전거대회 개최
프레스뉴스 / 26.06.28

정치일반
오세훈 시장, 28일(일) 2026 서울국제도서전 서울도서관 부스 방문
프레스뉴스 / 26.06.28

문화
칠곡·구미, ‘2026 공예주간’ 권역별 기획프로그램 성료
프레스뉴스 / 26.06.28

사회
외교부, 2026년 한중 미래지향 교류사업 대표단 방한
프레스뉴스 / 26.0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