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박정현 구청장이 ZOOM을 통한 설명회에서 복지분야 민관협력 추진을 위한 응원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대전 대덕구) |
[프레스뉴스] 최정현 기자= 대전 대덕구는 23일 민‧관이 협력해 안정적인 복지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구‧동‧거점복지관 관계자 온라인 설명회를 열었다.
이번 설명회는 대전사회서비스원의 ‘2021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민관협력 네트워크 활성화 공모사업’에 선정된 대덕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지역 내 6개 복지관이 사업계획을 공유하고 효과적인 사업추진 방안을 함께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ZOOM’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 이날 설명회는 총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복지분야 민관협력을 추진을 위한 응원메시지 전달도 함께 이뤄졌다.
복지관 관계자는 “다함께 응원메시지를 전달하는 시간을 통해 어려운 시기에 각자 역할에 맞춰 실천 의지를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민관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보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정현 구청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다양한 사업 추진이 어려운 현실이지만 이럴수록 서로 협력과 연계를 강화하는 오늘 같은 자리가 더욱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복지공동체 발전과 복지사각지대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최정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울산 남구, 기초지방정부 우수정책 경진대회 경제분야 우수상 수상!
프레스뉴스 / 25.12.01

경남
진주YMCA·지역 11개 기관, 2,300kg 김장 담가 취약계층에 전달
정재학 / 25.12.01

정치일반
김경희 이천시장, 시정연설 통해 2026년도 비전 제시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고성군, 동해 연안 정치망 친환경 어구 추 확대 보급 기대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