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병원은 지난 11월 3일 안산문화광장에서 열린 ‘제9회 생명사랑 걷기축제 건강체험 한마당’에 참여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건강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사진=에이스병원) |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에이스병원은 지난 11월 3일 안산문화광장에서 열린 ‘제9회 생명사랑 걷기축제 건강체험 한마당’에 참여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건강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4일 밝혔다.
안산시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생명존중 문화를 확산하고 시민 건강 증진을 목표로 마련됐으며, 이른 시간부터 많은 시민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장에서는 걷기 프로그램을 비롯해 다양한 체험·공연·전시 등이 진행됐다.
에이스병원은 행사장에서 인바디 검사, 체형 측정, 건강 상담 등 건강 관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했다. 체형 측정은 전신 촬영 후 개인별 체형 상태를 분석해 메시지로 전달했으며, 인바디 검사는 현장에서 즉시 결과지를 출력해 전문 상담과 연계했다.
에이스병원 측은 검사 참여자들에게 밴드·곽티슈 등 기념품과 함께 퇴원가방을 제공했는데, 준비한 퇴원가방 500여 개가 조기 소진될 만큼 높은 호응을 얻었다. 병원 관계자는 “체험 부스를 찾은 시민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다”며 “지역 주민들의 건강에 보탬이 될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행사 진행 과정에서 에이스병원 부스는 많은 시민이 몰리며 가장 붐비는 체험 공간 중 하나로 꼽혔다. 병원 스탭들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부스를 찾은 시민들을 위해 상담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에이스병원 관계자는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건강한 도시 조성을 위한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행사와 연계해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건강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행사는 오후 5시경 마무리되었으며, 에이스병원은 참여 스탭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활동을 마쳤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의료
에이스병원, 스마트 AI로 더 빨라진 검진…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건강검진센터
류현주 / 25.11.21

사회
아이 낳기 좋은 도시’ 향한 발걸음…정읍시, 공공산후조리원 본격 착공
프레스뉴스 / 25.11.21

사회
영도구, 2025년 제1차 통합사례관리 솔루션회의 추진
프레스뉴스 / 25.11.21

경제일반
고흥군, 내년 본예산안 9,169억 원 편성... 역대 최대 규모
프레스뉴스 / 25.11.21

사회
부산 서구 구민안전과 어린이 약취‧유인 예방 캠페인 실시
프레스뉴스 / 25.1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