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1회 밀양시 소상공인의날 기념식 단체 기념 촬영(사진=밀양시) |
[프레스뉴스] 정재훈 기자= 밀양시는 지난 9일 호텔 아리나에서 밀양시소상공인연합회 주관으로 제1회 밀양시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3년간 코로나19로 지역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강한 의지와 단합된 모습으로 어려움을 이겨낸 1만 4,000여 명의 소상공인들을 위로하고 사기를 북돋아 연대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소상공인연합회 회원 및 각종 단체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축하공연, 우수 모범 소상공인 표창 등으로 진행됐다.
박일호 시장은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는 데 소상공인들의 구심점이 되는 밀양시소상공인연합회의 힘이 컸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시 한번 연합회가 힘을 모아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소상공인의 권익 보호와 각종 현안 해결, 지원 제도 확충 등 소상공인들의 피부에 와닿는 정책을 마련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밀양시소상공인연합회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2019년 6월 15일 설립됐다. 이후 소상공인 기본법에 따라 지역 내 소상공인 사회안전망 확충 및 자생력 강화를 위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와 로봇 인재양성 인프라 구축 맞손
장현준 / 25.12.06

국회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프레스뉴스 / 25.12.05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지방 투자와 균형 발전이 한국이 생존할 유일한 길&quo...
프레스뉴스 / 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