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임병택 시흥시장이 19일 시청사를 순회하며 전 부서를 방문해 직원들에게 병오년 새해 인사를 전하고 있다.(사진=시흥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임병택 시흥시장이 19일 시청사를 순회하며 전 부서를 방문해 직원들에게 병오년 새해 인사를 전하고 있다.
이날 오전, 임 시장은 각 부서를 찾아 직원 한 명 한 명과 악수하며 지난 한 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시는 조직 내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하고 민생 중심의 시정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임 시장은 “항상 묵묵히 맡은 역할을 다해 준 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올해도 시민이 행복한 시흥을 함께 만들어 가자”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정부초청 외국인 장학생(GKS)동문 한자리에 모여 한국 정착과 미래를 이야기하다
프레스뉴스 / 26.06.26

사회
국세청, 베트남 진출 우리기업의 '세금해결사'로 나섰다.
프레스뉴스 / 26.06.26

스포츠
2026 월간 CGV 씬-스틸러상, 5월 수상자로 한화 페라자 선정
프레스뉴스 / 26.06.2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2030년까지 기업 가치 1조 원 이상 신안보 기업 5개...
프레스뉴스 / 26.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