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세종시청 전경 |
[프레스뉴스] 김교연 기자=세종시가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해 지역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박람회의 장을 연다.
세종시는 오는 8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2022년 세종 청년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일자리 박람회는 대전·세종·충청권 50여 개 우수기업이 참여하며 수요가 높은 기업 인사담당자를 초청한 온라인 채용설명회가 열려 청년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정부세종컨벤션센터 2층 기획전시장에 마련된 박람회장에는 기업홍보관, 기업상담·채용관 등 60여 개 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이력서, 자기소개서, 인공지능(AI) 모의면접, 이미지메이킹 등을 지원하는 취업컨설팅관과 시 청년 지원 사업을 소개하는 청년정책홍보관도 진행될 예정이다.
시는 기업-청년 간 고용 매칭을 강화하기 위해 박람회가 끝난 뒤에도 11월 30일까지 온라인 박람회를 열 계획이다.
최민호 시장은 "청년 취업박람회를 통해 지역 우수기업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청년의 취업을 지원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취업박람회의 일정과 구체적인 내용은 세종청년희망내일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교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광주/전남
영암한국병원, 내 고장 정착 장학기금 1,200만원 기부
강래성 / 26.02.11

사회
농식품부 국립종자원, 3월 6일까지 '대한민국 우수품종 경진대회' ...
프레스뉴스 / 26.02.11

사회
울산교육청, 초중고 진로 업무 담당자 대상 설명회 열어
프레스뉴스 / 26.02.11

사회
소방청, 설 명절 맞아 국제적(글로벌) 현장 잇는 특별기획 제작물(콘텐츠) 공개
프레스뉴스 / 26.02.11

문화
서울시, 설 연휴엔 '한강'으로…한강플플‧서울함공원에서 명절 즐기세...
프레스뉴스 / 26.02.11

국회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 '세계유산 주변 정비방안 마련을 위한 토론회...
프레스뉴스 / 26.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