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안산시, 시립감골어린이집서 ‘사랑의 아나바다’ 수익금 기탁받아(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2일 시립감골어린이집(원장 이채목)으로부터 아나바다 수익금 98만 6,800원을 기탁받았다고 4일 밝혔다.
상록구에 위치한 시립감골어린이집은 통합 및 야간 연장 보육을 운영하고 있는 국공립어린이집이다.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달 원생들과 함께 아나바다 행사를 진행한 수익금을 모아 시에 기탁했다.
이채목 시립감골어린이집 원장은 “어린이들이 기부하는 문화를 배우고 이웃을 생각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드는 것은 매우 뜻깊은 일이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나눔을 지속해 건강한 마음을 가진 어린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소운 복지국장은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시립감골어린이집 원생들과 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나눔 문화가 널리 퍼지는 따뜻한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기탁받은 후원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정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대구시교육청, 유관 기관 2곳과 ‘E-Waste Zero, 순환자원 회수’ 업무협...
프레스뉴스 / 25.12.04

경제일반
행정안전부, 대한민국 AI 민주정부 클라우드 세계 1위 기업 아마존 만나다
프레스뉴스 / 25.12.04

사회
최교진 교육부장관, 전국 국·공립대학교 총장협의회 참석
프레스뉴스 / 25.12.04

사회
제주 해녀의 전당 건립사업 국비 6억 5,000만원 확보
프레스뉴스 / 25.12.04

정치일반
광주광역시 서구, 국무총리 초청 ‘K-국정설명회’ 성황
프레스뉴스 / 25.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