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성군은 오는 5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상리면 오두산 치유숲에서 ‘제4회 오두산 숲멍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고성군) |
푸르른 숲을 배경으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쉼과 회복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사회자와 함께하는 숲속 토크쇼, 사일런트 포레스트 X 숲멍사파리, 멍때리기 챌린지, 숲멍 마켓, 공연과 전시, 현장 참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이윤열 오두산 치유숲 원장은 “빠르게 흘러가는 일상에서 벗어나 숲과 마주하며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5월의 주말,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찬호 관광진흥과장은 “오두산 치유숲은 자연과 치유를 결합한 지역의 대표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라며, “이번 축제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이곳을 찾고, 고성의 자연 속에서 진정한 쉼을 누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두산 치유숲은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민과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누구나 찾아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치유의 공간으로써의 역할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울산 남구, 기초지방정부 우수정책 경진대회 경제분야 우수상 수상!
프레스뉴스 / 25.12.01

경남
진주YMCA·지역 11개 기관, 2,300kg 김장 담가 취약계층에 전달
정재학 / 25.12.01

정치일반
김경희 이천시장, 시정연설 통해 2026년도 비전 제시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고성군, 동해 연안 정치망 친환경 어구 추 확대 보급 기대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