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와 합동 유세
![]() |
▲ 29일 오전 안산 단원갑 당협위원회 경기 현장회의에 이준석 상임선대위원장(대표) 등 지도부가 참석했다. (사진=이민근 민심캠프) |
[프레스뉴스] 김대일 기자= 국민의힘 중앙선대위는 29일 오전 안산 단원갑 당협위원회에서 경기 현장회의를 열고, 곧이어 열린 상록수역 총력유세를 통해 안산시장 선거전에 전폭적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국민의힘 지도부가 29일 6·1 지방선거 수도권 남부 최대 승부처로 꼽히는 안산으로 집결, 이민근 국민의힘 안산시장 후보를 지원 사격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현장회의를 개최했다는 평가까지 받고 있다. 국민의힘 중앙선대위는 그간 격전지를 순회하며 현장회의를 개최, 당원들의 결집을 이끌어 지지를 얻어냈다.
이민근 국민의힘 안산시장 후보는 선거 막바지 발표된 2곳의 믿을만한 여론조사에서 10% 이상 앞서는 것으로 나타나 초반의 열세를 극복하고 민주당 제종길 후보를 오차범위 밖으로 따돌리고 우세를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현장회의는 이준석 상임선대위원장(대표) 등 지도부가 참석해 지난 대선과 이번 지방선거 기간의 지역공약 이행을 약속하며 한시간여 동안 진행됐다.
이민근 후보는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안산 현장회의 인사말에서 “안산을 벼랑 끝으로 몰아넣은 12년 민주당 시장들이 지역주의, 세대간 갈라치기로 안산지역이 경제성장의 동력을 잃었습니다. 인구는 10년간 약 8만 명이 줄었고 안산에 머물기보다 떠나는 지역이 되었습니다.”라며 “이준석 당대표님을 비롯한 중앙당 선거대책위원님께 저는 이러한 안산의 지역정치 생태계를 제대로 바꿔서 안산시민들이 더이상 서로 갈라치지 않고 세대가 화합하며, 지역주의와 색깔논쟁이 없어지는 ‘통합의 안산’을 만드는 첫 번째 시장이 되겠습니다”고 인사말을 전하면서 안산시민의 소중한 한 표를 당부했다.
![]() |
▲ 이민근 국민의힘 안산시장 후보는 상록수역 합동 유세에서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와 함꼐 하고 있다. (사진=이민근 민심캠프) |
한편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위원들 중 일부가 안산 현장회의를 마치고 이동한 상록수역 총력유세에는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까지 합세 3천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으며, 유세현장에 있는 당원 및 시민들은 경기도지사 선거를 하면서 안산지역을 3번씩이나 찾아준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를 열열이 반기며 환호했다.
또한 이민근 안산시장 후보는 현장에서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와 ‘선거공약 시민들에게 약속드립니다’ 서명식을 가져 참석한 시민들의 박수 세례를 받으면서, 두 후보의 당선을 바라는 시민들의 응원과 환호를 함께 받았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광양시, 광주·전남 행정통합 대응 미래전략 TF팀 1차 회의 개최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이현재 하남시장, 천현‧감일동 주민과의 대화서 “교통·생활인프라 확충 총력”
프레스뉴스 / 26.01.20

경제일반
동대문구, 2026년 지방보조금 보조사업자 공개 공모…19개 사업 7억7115만원...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전남 곡성 육용오리 농장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진에 따라 ...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보건복지부, 의사인력 양성규모, 추계모형 12개 중 6개 중심으로 논의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