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세종 남부경찰서 아름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가 지난 18일 ‘불우이웃돕기 떡국떡 판매 행사’를 실시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
[프레스뉴스] 김교연 기자= 세종 남부경찰서 아름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회장 황인천)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18일 ‘불우이웃돕기 떡국떡 판매 행사’를 실시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특히, 판매 수익금과 황인천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아름지구대 관내 노인정을 찾아 위문품과 위문금을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이날 황인천 회장을 비롯한 회원 등은 도램마을 7~8단지를 비롯한 관내 노인정을 찾아 새해 인사와 함께 안부를 살폈다.
황인천 회장은“설 명절을 맞아 주변의 어르신들이 훈훈함을 느끼고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종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름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는 매년 명절마다 관내 노인정을 찾아 위문품과 위문금을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는 등 더불어 사는 훈훈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교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기남부
시흥시, 명절에도 쓰레기 걱정 뚝, 설 연휴 생활폐기물 관리대책 가동
장현준 / 26.02.11

사회
군산시, 2026년 ‘설 명절 민생안정 종합대책’ 가동
프레스뉴스 / 26.02.11

사회
고창군 산림재난대응단 발대식 가져... 산림재난 예방·대응에 총력
프레스뉴스 / 26.02.11

사회
성동구, '2026 설날 종합대책' 가동... 안전하고 따뜻한 명절...
프레스뉴스 / 26.02.11

사회
성동구, 2026년 청렴 시책 본격 가동…'4년 연속' 청렴 우수구...
프레스뉴스 / 26.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