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5년 옥천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 공개모집 홍보 포스터(사진=옥천군) |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옥천군이 8일부터 한 달 동안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 추가 모집한다. 공급업체가 공모를 통해 답례품목을 제안하면 답례품과 공급자를 동시 선정하는 방식이다.
모집 분야는 관광.서비스, 농산물(축산.수산.임산 포함),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4개 분야이며 업체 신청 자격은 답례품을 생산・공급할 수 있는 개인, 법인, 공동체 조직 등으로 옥천 관내에 생산 또는 영업 기반을 두고 있어야 한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 서류는 군청 홈페이지(https://www.oc.go.kr/)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업체는 옥천군청 행정과(☎043-730-3183)를 방문해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옥천군은 이후, 부서 자체 평가와 답례품 선정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답례품을 최종 선정하고 옥천군과 업체 간 협약 체결을 거쳐 기부자들에게 답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군은 상반기 공모를 통해 와인, 목공펜, 우족탕 등 4개 신규 답례품을 선정, 총 45개의 품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6천 3백만 원 상당의 1,617개 답례품을 고향사랑기부자에게 전달했다.
군 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제는 답례품을 통해 옥천의 좋은 것들을 알리고 지역 경제에도 힘을 보태고 있다. 기부자 만족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품목을 더욱 확대할 생각” 이라며 “많은 업체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군산시, 농촌지도자·생활개선회 희망농촌 위해 손 맞잡다
프레스뉴스 / 25.09.08
문화
남구 홍보대사 장생이 이모티콘 무료로 받고 제29회 2025 울산고래축제 오세요!...
프레스뉴스 / 25.09.08
국회
울산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관문 홍보 조형물ㆍ빈집정비사업 현장 점검
프레스뉴스 / 25.09.08
광주/전남
담양군, 지역경제 활력 위한 담양사랑상품권 15% 특별 할인 판매
박정철 / 25.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