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 단원모범운전자회와 안보 견학(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지회장 배윤길)는 지난 13일 안산시 단원모범운전자회 40여 명과 함께 청남대와 대청댐 안보견학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사업은 안산시민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안보시설 견학 및 해설을 통해, 분단국가의 아픔과 현실을 체감하고 안보의식 함양과 평화통일 의지 확산을 위해 진행한다.
배윤길 지회장은 “연맹 행사 때마다 시민의 안전을 위해 교통안내 봉사를 해주시는 단원모범운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안보견학 사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격려차 출발현장을 방문한 이민근 안산시장은 “안산시민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는 단원모범운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안전하게 다녀오시고, 이번 견학을 통해 안보의식을 고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는 지난 10일 안산디자인문화고교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파주제3땅굴을 방문하는 등 안보견학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
프레스뉴스 / 26.01.02

문화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프레스뉴스 / 26.01.02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
프레스뉴스 / 26.01.02

광주/전남
담양군, 자매교류 도시 순창군과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박정철 / 26.01.02

경제일반
이상일 시장 “용인첨단시스템반도체 국가산단, 예타 면제 등으로 빠르게 진행되지 않...
프레스뉴스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