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여래종 대약사사 명안 스님, (재)옥천군장학회에 장학금 300만 원 기탁(사진=옥천군) |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재)옥천군장학회는 지난 25일 옥천 향수공원 홍보탑 일원에서 여래종 대약사사 명안 스님이 (재)옥천군장학회에 300만 원을 기탁했다.
명안 스님은 2017년부터 매년 옥천군의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꾸준히 기탁해왔으며 올해까지 누적 기탁금은 총 1,400만 원에 이른다.
이번 기탁은 부처님 오신 날 점등식 및 봉축법회에 앞서 이루어졌으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명안 스님은 “부처님의 자비를 실천하는 마음으로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옥천의 학생들이 바른 인성과 지혜를 갖춘 인재로 성장하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옥천군장학회 이사장(옥천군수 황규철)은 “명안 스님의 꾸준한 관심과 후원이 지역 학생들에게 큰 희망이 되고 있다”며 “기탁해주신 장학금은 학생들의 꿈과 미래를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괴산군, 저신용 소상공인 대출이자 지원…연 3% 최대 5년 보전
프레스뉴스 / 25.12.29

사회
보령시, 사회보장정보시스템 운영 평가 등 2개 분야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프레스뉴스 / 25.12.29

문화
배우 문소리·K-POP 안무가 리아킴 강북서 만난다.... '춤이 말하다&...
프레스뉴스 / 25.12.29

경제일반
도봉구, 사망한 참전유공자 배우자에게 매월 7만 원 지급
프레스뉴스 / 25.12.29

문화
양천구, 해맞이 명소 '용왕산'에서 붉은 말의 기운 받아가세요
프레스뉴스 / 25.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