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2023년 정신건강 시민강좌 ‘우리에게 건네는 위로와 통찰’ 운영 안내 포스터(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시민의 정신 건강증진과 인식개선을 위해 정신건강 시민강좌 ‘우리에게 건네는 위로와 통찰’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안산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되는 이번 시민강좌는 인지심리학자로 유명한 김경일 교수가 진행한다. 김 교수는 최근 안산의 책으로 지정된 ‘적정한 삶’의 저자이기도 하다.
이번 강의는 생방송 종료 이후 안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공식 유튜브 마인두TV에도 업로드 될 예정으로 당일 참여하지 못한 시민도 언제든 시청할 수 있다.
최진숙 단원보건소장은 “시민 공개강좌를 통해 삶을 살아가면서 경험하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마음의 안정을 찾게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안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누리집(홈페이지)이나 QR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단원보건소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
프레스뉴스 / 26.01.02

문화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프레스뉴스 / 26.01.02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
프레스뉴스 / 26.01.02

광주/전남
담양군, 자매교류 도시 순창군과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박정철 / 26.01.02

경기남부
안산시, 예우와 존중 행정… 병역 청년·국가유공자 지원 앞장
장현준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