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안산시 제4기 청년활동협의체 위원들이 지난 17일 안산시 청년센터 상상스테이션에서 청춘 감성 충전 문화 교육을 받고 있다.(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7일 안산시 청년센터 상상스테이션에서 안산시 청년활동협의체 위원들과 ‘청춘 감성 충전!’ 문화 소양 교육을 추진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년들의 여가·취향 기반 문화활동을 지원해 청년활동협의체 위원 간 교류를 활성화하고, 청년 참여형 문화 정책을 발굴하고자 기획됐다.
교육에서는 ▲네트워킹 활동(협의체 각 분과 활동 현황 및 소회 공유) ▲안산시 청년정책 관련 주요사항 공유 및 의견 수렴 ▲원데이클래스 체험(무알콜칵테일 만들기) ▲건전한 문화 활동 정책 아이디어 도출 및 만족도 조사 순으로 진행됐다.
박진우 청년정책관은 “청년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지역사회와 우리 시의 문화 정책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청년활동협의체 위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시의 새로운 문화 정책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 제4기 청년활동협의체는 청년의 시정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청년정책토론회 추진 ▲청년의 날 축제 부스 운영 등 시의 주요 청년행사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인천 중구, ‘2025 한국에너지대상’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 표창
프레스뉴스 / 25.11.18

정치일반
제주도 오영훈 지사, 국회 예결위원장 만나 국비 확보 총력
프레스뉴스 / 25.11.18

경제일반
산업부, 반도체 등 첨단산업 소부장 기업에 1,200억 원 지원으로 5,500억 ...
프레스뉴스 / 25.11.18

사회
대전신세계, 유성구 취약계층 후원금 5,000만 원 기탁
프레스뉴스 / 25.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