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민근 안산시장(사진 오른쪽에서 두번째)과 원바이시스템 및 안산시 관계자들이 지난 23일 나눔키오스크 기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23일 원바이 시스템(대표 전채원)으로부터 이동식 나눔 키오스크 1대(약 660만 원 상당)를 기탁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원바이 시스템은 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구축하는 기업체로,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기탁된 키오스크는 시의 각종 지역 축제 및 시민 참여 행사 등과 연계해 나눔 문화 홍보와 시민 참여 확대를 위해 운영될 예정이다.
원바이 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나눔 키오스크 기탁은 장애인을 위한 베리어프리 기술과 나눔, 그리고 배려가 결합한 의미 있는 사례”라며 “모든 시민이 동등하게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이동식 나눔 키오스크는 시민의 다양한 생활 환경과 특성을 반영한 기술”이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나눔 정책과 복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김포시, 교육경비보조금 282억원 확정… 체감도 높은 교육지원 박차
프레스뉴스 / 26.02.11

국회
경기도의회 임상오 의원, 재난안전연구센터 소방 연계 강화 주문
프레스뉴스 / 26.02.11

연예
[SBS 너는 내 운명] 김병현♥한경민 결혼 생활 최초 공개한 ‘동상이몽2’ 동시...
프레스뉴스 / 26.02.11

스포츠
2026 제 22기 KBO Z-CREW(제트크루) 모집
프레스뉴스 / 26.02.11

연예
TV CHOSUN '미스트롯4' 이제 16人만 남았다! 준결승으로 ...
프레스뉴스 / 26.02.11

문화
금융위원회, 설 명절 전후, 소상공인·중소기업에 95조 원 공급
프레스뉴스 / 26.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