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안산시어린이집연합회가 지난 20일 안산호수공원에서 ‘출생 캠페인 우리는 미래다’ 행진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20일 안산호수공원에서 안산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신은정)가 주최한 ‘출생 캠페인 우리는 미래다’ 행진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관내 어린이집 영유아와 교직원 등 9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우리는 미래다’라는 구호와 함께 공원 일대를 행진하며 시민들에게 출생과 가족의 중요성을 알렸다.
또한 ‘더 친구, 더 동생, 더 사랑’이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퍼포먼스와, 미래 세대를 응원하는 희망 메시지 전달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돼 참여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시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출생 친화적 분위기 조성과 미래세대를 위한 사회적 관심 확산을 위한 다양한 가족 지원 정책과 시민 참여 프로그램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신은정 안산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시와 협력해 아이와 가족이 행복한 도시, 부모가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식 복지국장은 “이번 행사가 생명과 가족의 가치를 널리 나누고, 아이들이 더 밝은 미래로 나아가는 힘찬 출발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
SK에코플랜트·HDC현대산업개발, ‘의왕시청역 SK뷰 아이파크’ 11월 21일 견...
류현주 / 25.11.21

국회
전라남도의회 김태균 도의장, 광양시 ‘산업위기선제대응지역’ 지정 대환영
프레스뉴스 / 25.11.21

사회
진도군, 신규 공무원 직무역량 강화! ‘세외수입 실무 교육’ 진행
프레스뉴스 / 25.1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