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노영현 반월농산 대표(오른쪽 두번째)가 지난 23일 (사)대한노인회 상록구지회에 전달할 알타리 무 3.7톤을 후원하고 있다.(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23일 농수산물도매시장 내 중도매인 반월농산(대표 노영현)으로부터 (사)대한노인회 안산시 상록구지회에 전달할 알타리 무 3.7톤을 후원받았다고 26일 밝혔다.
농수산물도매시장은 2015년부터 푸드뱅크 사업을 통해 도매시장법인과 중도매인으로부터 잉여 농산물을 후원받아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후원한 농산물이 총 10톤에 이르며, 특히 이달 들어 세 번째로 진행된 이번 후원은 중도매인들이 나눔문화에 동참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어 의미를 더했다.
노영현 반월농산 대표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신선한 농산물 나눔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범열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상생하는 마음으로 후원을 해주시는 도매시장 중도매인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과 동행하고 나눔문화를 더욱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2025 대한민국 일자리 어워드 장관상… 5년 연속 수상
장현준 / 25.12.02

광주/전남
순천시, 정부 그린바이오산업 육성지구에 최종 선정 쾌거
강래성 / 25.12.02

국회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 서울의 마지막 달동네, 새 희망을 짓다…백사마을 기공식...
프레스뉴스 / 25.12.02

문화
의성군, 25년 아토피·천식 예방관리사업 ‘최우수상’ 수상
프레스뉴스 / 25.12.02

경제일반
정읍시, 주요 농산물 가격안정 지원사업 ‘양파, 마늘’ 신청 접수 중
프레스뉴스 / 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