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민근 안산시장(사진 왼쪽에서 세번째)이 지난 1일 안산시 병원행정관리자협회 관계자들로부터 후원금을 기탁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일 안산시 병원행정관리자협회(회장 이창기)로부터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2일 밝혔다.
안산시 병원행정관리자협회는 관내 병·의원에서 행정을 담당하는 실무자들로 구성돼 있으며, 소속 회원 60여 명이 자발적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성금을 모아 이날 전달했다.
협회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병원행정관리자 협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성장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민근 안산시장은 “명절을 앞두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병원행정관리자 협회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이 시장은 이어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은 우리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희망이 된다”라며 “소중한 정성이 꼭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기탁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인천광역시교육청, 추석 앞두고 전통시장 살리기 동참직원들과 함께 전통시장 장보기...
프레스뉴스 / 25.10.02
경기남부
안양시, 추석 연휴 앞두고 ‘안전 점검의 날’ 민관 합동 캠페인 실시
장현준 / 25.10.02
금융
하나은행, 글로벌파이낸스지(誌) 선정 『2025 대한민국 최우수 수탁 은행』 수...
류현주 / 25.10.02
사회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제10회 '안양시 진로페스티벌 성과보고회' 개...
프레스뉴스 / 25.10.02
사회
동구, 청년 창업자 10개 업소에 맞춤형 간판 지원 완료
프레스뉴스 / 25.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