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안산시단원구노인지회, 2023학년도 제17기 단원구 노인대학 개강식(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 단원구 노인지회는 단원구지회 강당에서 노인대학생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기 단원구 노인대학 개강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5일 개최된 이번 개강식은 이필상 노인대학장, 박소운 안산시복지국장 등이 참석해 어르신들의 힘찬 인생 2막을 응원했다.
수업은 이달부터 오는 9월까지 7개월간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교양, 시사, 여가활동, 생활안전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교육이 이루어진다.
이필상 노인대학장은 개강식에서 “어르신들이 다양한 강좌를 통해 배움의 기쁨을 누리며 삶의 활력을 찾고 친교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소운 복지국장은 “배움에 대한 열정을 갖고 계신 어르신들의 단원구 노인대학 개강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노인대학을 통해 자기계발은 물론, 건강한 노후를 위해 배움의 기회를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
프레스뉴스 / 26.01.02

문화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프레스뉴스 / 26.01.02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
프레스뉴스 / 26.01.02

광주/전남
담양군, 자매교류 도시 순창군과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박정철 / 26.01.02

경기남부
안산시, 예우와 존중 행정… 병역 청년·국가유공자 지원 앞장
장현준 / 26.01.02

경제일반
이상일 시장 “용인첨단시스템반도체 국가산단, 예타 면제 등으로 빠르게 진행되지 않...
프레스뉴스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