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제43회 정기 후원물품 지원
아산시기업인협의회는 지난 19일 충남경제진흥원에서 제43회 지역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삼아인터내셔날, 태평양에어콘트롤, 온주곰탕, ㈜프레스코, ㈜천지건업, ㈜열린문디자인 등 아산시기업인협의회 회원사들이 참여했다.
이번 제43회 후원물품은 과자류, 곰탕, 즉석밥, 컵라면, 롤휴지 등으로 준비됐으며 둔포면·통합사례관리사, 아산시기초푸드뱅크를 통해 저소득층 대상자가정에 전달 될 예정이다.
아산시기업인협의회 김영근 회장은 “우리 회원사들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에 참여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역 내에서 저소득층 지원에 도움 되는 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연옥 사회복지 과장은 “매월 정기적인 후원으로 관내 저소득층에게 관심과 사랑을 전해 주시니 정말 감사하다 아산시기업인협의회 회원사 사업도 번창하길 간절히 바란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지원이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슈타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경기도, '광복 80주년' 숨은 유공·참여자 발굴 학술회의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2

문화
경기도서관, 6일 음악·책 결합한 '사운드 오브 플래닛' 토크형 음...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용인에 반도체 1000조원 투자된다…용인은 대한민국...
프레스뉴스 / 25.12.02

정치일반
양천구, 2026년도 예산안 1조 103억 원...주민체감사업 중점투자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경기도교육청 '현장에서 교직원도 즉시 활용 가능!' 학교별 맞춤형 ...
프레스뉴스 / 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