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서면사무소, 김화파출소와 청소년 범죄예방 홍보
철원군 서면사무소는 김화파출소와 협력해 서면 달빛공원 일원에 청소년 범죄 예방을 위한 현수막을 부착했다.
홍보 현수막은 김화파출소와 협의해 자체 제작한 것으로 최근 신종코로나로 개학이 연기되어 청소년 탈선 우려가 커지고 농번기가 되면서 빈집 절도 우려도 예상되는 바 주민신고가 잦은 장소를 선정해 부착했다.
염병근 김화파출소장은 “달빛 공원은 서면 지역 주민 다수가 이용하는 주민휴식 공간으로 최근 신종코로나로 개학이 연기되고 농번기를 맞이해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들의 탈선 유혹이 커지는 등 청소년 범죄 예방과 사건사고 근절을 위해 달빛공원에 대해 집중 순찰하고 빈집털이 예방을 위한 순찰활동을 강화하는 등 범죄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손창복 서면장은 “범죄예방을 위해 주민휴식공간인 달빛공원 일원이 주야간 안심하고 산책을 즐길 수 있도록 범죄예방을 위한 안심로고젝터를 설치하고 청소년 범죄예방을 위한 현수막을 설치하는 등 앞으로도 주민들이 안심하고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슈타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국회
서울특별시의회 박상혁 교육위원장, 서울시교육감과 ‘서울미래교육’의 담론의 장 열어...
프레스뉴스 / 25.12.12

경제일반
성남시 지하철8호선 연장(모란~판교~오포)·트램1, 2호선 경기도 도시철도망 구축...
프레스뉴스 / 25.12.12

사회
농촌진흥청, ‘2025 간척지 영농 기술 설명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2.12

사회
광주시, 주말 대설 예보에 따라 전면 제설 비상체계 가동
프레스뉴스 / 25.12.12

문화
보건복지부, 한국-중국, 전통의약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 추진
프레스뉴스 / 25.12.12

국회
인천광역시 중구의회, 2025 중구 자원봉사자 대회 참석
프레스뉴스 / 25.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