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평택시의회 유승영 의장, 미 육군 험프리스 수비대 기지 사령관 접견 |
평택시의회 유승영 의장은 6일 시의회 의장실에서 미 육군 험프리스 수비대 기지 사령관인 세스 C. 그레이브스 대령(COL Seth C. Graves)과 환담을 나눴다.
이날 유승영 의장과 세스 C. 그레이브스 대령은 새해 덕담과 함께 평택시와 험프리스 수비대의 협력 및 우호 증진 방안에 대하여 의견을 공유했다.
유승영 의장은 “평택시와 험프리스 수비대의 건강한 공존을 위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시의회에서는 평택시민과 미군이 더욱 아름다운 이웃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상호 간의 우호 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세스 C. 그레이브스 대령은 “유승영 의장의 환대에 감사드린다”며 “험프리스 수비대는 협력 프로그램 추진 등을 통해 평택시와 함께하는 진정한 친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승영 의장과 세스 C. 그레이브스 대령은 평택시와 험프리스 수비대 사이의 우호 증진을 통해 시민과 미군이 모두 행복한 도시를 만들자는데 뜻을 모으고 그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 지속 건의로 도내 어선 서해해역 야간조업 가능해졌다
강보선 / 26.01.29

경기북부
경기도, 2월부터 와상장애인 사설(민간)구급차 이용료 첫 지원
강보선 / 26.01.29

사회
용인특례시, '개발행위허가 운영에 대한 현안사항 소통 간담회' 개최...
프레스뉴스 / 26.01.29

사회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GSCO), 지역 MICE 거점으로 성장세 이어가
프레스뉴스 / 26.01.29

사회
실손보험도 묻지 않고, 과실도 따지지 않고, 구민만 안심하면 OK...49만 노원...
프레스뉴스 / 26.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