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기용 ㈜서한 토목본부장, 박경귀 아산시장, 정우필 ㈜서한 대표이사, 유경재 건설정책과장 |
아산시와 ㈜서한이 8일 시청 시장실에서 아산시 지역 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아산시와 ㈜서한 이번 협약을 통해 도시개발 공사 과정에서 발생하는 여러 가지 현안 사항에 대한 적극 협력 및 지원, 지역 자재 우선 사용, 지역 인력 우선 고용, 지역 건설장비·기계의 우선 사용, 관내 건설업체와의 하도급 체결 노력 등 지역 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서한은 아산시 모종동 113-10번지 일원에 규모 57만5728㎡, 4천260호, 총사업비 1천549억 원 규모의 아산 모종샛들지구 도시개발 공사를 진행 중이다.
이날 아산시와 업무협약을 맺은 ㈜서한 정우필 대표는 “장비 등 이미 아산시 업체와 계약을 체결했으며, 앞으로도 지역 업체·장비 사용, 지역 인력 고용 등을 통해 아산시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경귀 아산시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합의해주신 ㈜서한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아산시와 ㈜서한의 상호협력이 지역 건설산업을 더욱 활성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아산시는 꾸준한 행정 지원으로 지역건설업체의 어려움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자박물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협력 프로그램 ‘우리 가족 모빌만들기’ 운영
강보선 / 26.01.16

경기북부
경기도, 경찰청과 겨울철 안전한 도로 제설 위한 공조 체계 가동
강보선 / 26.01.16

사회
강동구, "장애인일자리, 설레는 첫 출근"…187명의 '...
프레스뉴스 / 26.01.16

문화
용산구, 입학 전 불안 해소… 예비 초등학생 가족 축제 개최
프레스뉴스 / 26.01.16

경남
한국여성소비자연합 함양군지부,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탁
박영철 / 26.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