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존(O3ohn), 새 싱글 ‘Tallgrass’ |
싱어송라이터 오존(O3ohn)이 4월 29일 오후 6시 새 싱글 ‘Tallgrass’를 발매한다.
지난해 5월 EP ‘Co’ 이후 11개월 만의 발표하는 신곡 ‘Tallgrass’는 몽환적인 멜로디에 강렬한 기타리프가 돋보이는 곡이다.
오존은 이번 신곡에 대해 “앞이 잘 보이지 않는 풀숲에서 헤매는 상황을 묘사한 곡이에요. 오랜만에 즉흥적인 감각을 따라 발표하는 작업물이라 반응이 궁금해요. 덜컥 표 끊어서 여행 떠나는 기분”이라고 전했다.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베일을 벗었다. 이번 앨범 전반의 비주얼 디렉팅을 맡은 황재환 감독이 제작한 오존 캐릭터를 비롯, 컬러풀한 애니메이션 형식의 뮤직비디오 또한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오존은 5월 14일 15일 양일간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오프라인 단독 공연 'Homecoming'을 개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간다. 이번 공연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리지널 트랙을 비롯, 신곡과 커버 곡 등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오존은 드라마 OST 수록곡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 ‘Shine Your Star’ 섬세한 보컬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경제일반
중소벤처기업부, '26년도 레전드 50+ 프로젝트 지원사업 통합공고
프레스뉴스 / 25.12.28

사회
`겨울에도 편히 쉬어가세요`… 서울시, 이동노동자 쉼터 가산·구로 신규 운영
프레스뉴스 / 25.12.28

국회
대구광역시의회 제9대 2025년 의정 성과,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의정활동에 총...
프레스뉴스 / 25.12.28

문화
개막 14일 만에 197만 명 서울라이트 광화문, `국내 최대` 카운트다운 행사로...
프레스뉴스 / 25.12.28

경기남부
경기도, 광역지방정부 최초 ‘악성민원 피해공무원 특별휴가’ 신설. 내년 1월부터 ...
강보선 / 25.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