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제22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는 지난 21일 어르신들의 건강을 증진하고 여가 활동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남양주체육문화센터 게이트볼장에서 ‘제22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홍지선 남양주시 부시장을 비롯한 선수, 심판 등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각 지역을 대표한 12개 팀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치렀다.
윤해원 회장은 “게이트볼은 혼자서 하는 경기가 아니라 5명이 한 팀을 이뤄 작전을 구사하는 운동으로 치매와 우울증 예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라며 “이번 대회에서 승패를 떠나 우의와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홍지선 부시장은 어르신 선수들을 격려하며, “노년의 행복은 건강한 삶에서 시작되니 평소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해 열심히 운동하시길 바란다”라며 “남양주시는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의 우승은 다산1동 게이트볼팀이 차지했으며, 오남읍 게이트볼팀이 준우승, 호평동과 양정동 게이트볼팀이 공동 3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스포츠
김천상무, 주장단 선임! 주장 이정택 & 부주장 김이석-박철우
프레스뉴스 / 25.10.29

사회
서구새일센터, 메디허브 일자리 사업 ‘전문간병사&돌봄실무자’과정 수료식 개최
프레스뉴스 / 25.10.29

경제일반
해남군, 민선8기 공약이행률 89%“군민과의 약속 착착”
프레스뉴스 / 25.10.29

경제일반
이강덕 시장, 2026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서 미래 100년 포항 비전 제시
프레스뉴스 / 25.1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