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과 함께한 여정, 영광이었습니다”
민선 6‧7‧8기 울산 남구의 도약을 이끌어온 서동욱 남구청장이 공직 생활을 마무리하고 구민의 품으로 돌아간다.
울산 남구청은 26일 오후 2시 남구청 대강당에서 서동욱 구청장의 퇴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퇴임식에는 유관기관과 사회단체장, 동료 공직자, 구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석별의 정을 나눴다.
서동욱 구청장은 재임 기간 ‘구민 중심의 행복 남구’를 가치로 삼고, 발로 뛰는 현장 행정을 펼치며 남구의 위상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골목상권 활성화, 문화·관광 인프라 확충, 촘촘한 사회망 구축 등 다방면에서 굵직한 성과를 남기며 남구의 성장을 주도했다.
서 구청장은 퇴임사에서 “지난 재임 기간 남구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신뢰를 보내주신 31만 남구민 여러분과 묵묵히 소임을 다해준 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여러분과 함께 치열하게 고민하고 달렸던 시간은 인생에서 가장 큰 영광이었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비록 구청장직은 떠나지만 앞으로도 남구가 더 큰 도약을 이룰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 |
| ▲ 민선 6‧7‧8기 서동욱 남구청장 퇴임식 |
민선 6‧7‧8기 울산 남구의 도약을 이끌어온 서동욱 남구청장이 공직 생활을 마무리하고 구민의 품으로 돌아간다.
울산 남구청은 26일 오후 2시 남구청 대강당에서 서동욱 구청장의 퇴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퇴임식에는 유관기관과 사회단체장, 동료 공직자, 구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석별의 정을 나눴다.
서동욱 구청장은 재임 기간 ‘구민 중심의 행복 남구’를 가치로 삼고, 발로 뛰는 현장 행정을 펼치며 남구의 위상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골목상권 활성화, 문화·관광 인프라 확충, 촘촘한 사회망 구축 등 다방면에서 굵직한 성과를 남기며 남구의 성장을 주도했다.
서 구청장은 퇴임사에서 “지난 재임 기간 남구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신뢰를 보내주신 31만 남구민 여러분과 묵묵히 소임을 다해준 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여러분과 함께 치열하게 고민하고 달렸던 시간은 인생에서 가장 큰 영광이었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비록 구청장직은 떠나지만 앞으로도 남구가 더 큰 도약을 이룰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정부초청 외국인 장학생(GKS)동문 한자리에 모여 한국 정착과 미래를 이야기하다
프레스뉴스 / 26.06.2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2030년까지 기업 가치 1조 원 이상 신안보 기업 5개...
프레스뉴스 / 26.06.2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다케다 료타 신임 일한의원연맹 회장 접견
프레스뉴스 / 26.06.26

사회
국세청, 베트남 진출 우리기업의 '세금해결사'로 나섰다.
프레스뉴스 / 26.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