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평창군의회 |
평창군의회는 2023년 6월 19일 제3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열어 23년도 1회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한 민원토지과, 세정과, 회계과, 인재육성과등에 대해 소관별 심사를 했다.
박춘희의원은 키오스크 주문 교육 등 ‘디지털 문해교실 사업’은 홍보에 신경 써 어르신들이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게 해달라 당부하고, ‘성인문해교육 지원 사업’에 있어서도 읍·면에 혜택이 고루 가게 해달라 당부했다.
남진삼의원은 사교육비를 절감하고, 방학 중 돌봄 공백 해소에 기여하는 ‘청소년 영어체험교실 운영’은 취약계층 청소년들이 모두 포함될 수 있도록 대상자 확대를 당부했다.
김성기의원은 ‘상주작가 지원사업’에 있어서는 도서관 외 문학관도 포함해 확대지원을 고려하고, 작가 경력사항 등을 알려 지역주민 참여도를 높여달라고 당부했다.
이은미의원은 ‘지역사회 청소년 참여활동 활성화 사업’은 청소년의 민주 시민 역량 강화에 좋은 사업이라 말하고 적극적 사업 추진을 부탁했다.
이창열의원은 ‘청소년 문화의 집 프로그램 운영’관련 예산이 증액된 만큼 청소년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수련활동 전담지도사의 세심한 지도를 당부했다.
김광성의원은 청소년 진로상담에 있어서는 MBTI 이용 등 내실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프레스뉴스 / 26.01.15

국회
전라남도의회, “순천 신대·선월지구 개발이익 시민 환원 마땅”
프레스뉴스 / 26.01.15

사회
해남군 자원순환복합센터에 가면 지속가능한 해남의 미래가 보인다
프레스뉴스 / 26.01.15

경제일반
광양시, 광양항 북극항로 거점항만 육성 국가 차원 투자 촉구
프레스뉴스 / 26.01.15

사회
계양구, 지역 문화예술단체 대상 2026년 보조금 지원사업 공모
프레스뉴스 / 26.0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