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제공: KBS 1TV 일일드라마 |
박하나가 혹독한 회사 생활의 애환을 느낀다.
오늘(9일) 저녁 8시 30분 방송 예정인 KBS 1TV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연출 김성근 / 극본 송정림 / 제작 DK E·M, 몬스터유니온) 3회에서는 맹공희(박하나 분)의 다이내믹한 회사 생활이 펼쳐진다.
본 방송을 앞두고 9일(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힘겨워 보이는 공희와 날이 잔뜩 서 있는 강지나(이연두 분), 그런 두 사람을 지켜보는 서민기(김사권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공희와 민기, 지나가 화보 촬영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촬영을 앞두고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떠오른 공희는 지나에게 자신의 의견을 말한다. 이를 순순히 받아들일 리 없는 지나에게 공희는 조심스럽게 한 마디 얹고, 옆에서 지켜보던 민기 또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다.
그러나 공희에게 돌아오는 것은 몸을 덮칠 만큼 많은 양의 옷다발이다. 그는 지나의 지시에 옷 뭉텅이를 들고 뛰어다니고, 그러던 중 또 한 번의 위기에 직면한다. 설상가상 유일하게 자신을 도와줄 지나는 전화도 받지 않아 어쩔 줄 몰라 한다.
과연 이 상황에서 공희는 어떤 묘수를 쓸지, 무사히 스튜디오로 돌아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 공희를 바라보는 민기와 지나의 반응은 극과 극이다. 지나는 공희를 챙기는 듯한 민기의 태도에 분노하는가 하면 기는 열심히 하는 공희를 그저 좋게 본다.
과연 제이스패션의 계약직 공희와 팀장 민기, 지나의 얽히고설키는 만남이 어떻게 그려질지 본 방송이 궁금해진다.
KBS 1TV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3회는 오늘(9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광주시, 신규 공직자 75명 대상 길잡이 소통간담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2.26

사회
보성군, ‘2025년 전라남도 지역경제활성화 평가’ 우수기관 선정
프레스뉴스 / 25.12.26

사회
가평군, '접경지역 발전종합계획 수립 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2.26

경제일반
서울시, 상암 DMC 홍보관용지 매각 공고…지정용도 폐지 후 첫 민간 공급
프레스뉴스 / 25.12.26

문화
오산시립미술관, 지역 예술 상생의 장 '2025 지역 상생전' 개최...
프레스뉴스 / 25.12.26

국회
청소년 진로 설계 돕는 제주도의회, 교육부 진로체험 인증기관 재선정
프레스뉴스 / 25.12.26

정치일반
안양시의회 김경숙 의원, 안양시 만안·동안 균형발전 해법 논의
류현주 / 25.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