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모어(more)가 부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의 두 번째 OST가 오늘 2일 발매된다.
지난달 25일 첫 방송을 시작한 '개소리'는 국민 배우 이순재를 필두로 활약 만점 시니어들과 은퇴한 경찰견 출신 '소피'가 그리는 유쾌한 스토리라인을 그리고 있다.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OST Part.2 '클로징 멘트(Closing Ment) – 모어(more)'가 발매된다.
'Closing Ment'는 서정적인 기타 선율과 섬세한 멜로디가 모어(more)의 감미로운 보컬과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하는 미디엄 템포의 포크송이다.
특히, 인생 제2 막을 시작한 이순재와 거제도 주민들의 소소한 일상을 응원하는 듯한 가삿말로 따스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한다.
싱어송라이터 모어(more)는 2019년 발매한 싱글 '미쳤다'로 데뷔했으며 이후 '소년시대', '놀아주는 여자'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가창하며 OST계의 떠오르는 샛별로 주목받고 있다.
‘Closing Ment'에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작곡가 김담소와 유용재가 합을 맞춰 포근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
한편, 모어(more)가 참여한 '개소리' OST Part.2 ‘Closing Ment'는 오늘 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광주시, 신규 공직자 75명 대상 길잡이 소통간담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2.26

사회
보성군, ‘2025년 전라남도 지역경제활성화 평가’ 우수기관 선정
프레스뉴스 / 25.12.26

사회
가평군, '접경지역 발전종합계획 수립 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2.26

경제일반
서울시, 상암 DMC 홍보관용지 매각 공고…지정용도 폐지 후 첫 민간 공급
프레스뉴스 / 25.12.26

문화
오산시립미술관, 지역 예술 상생의 장 '2025 지역 상생전' 개최...
프레스뉴스 / 25.12.26

국회
청소년 진로 설계 돕는 제주도의회, 교육부 진로체험 인증기관 재선정
프레스뉴스 / 25.12.26

정치일반
안양시의회 김경숙 의원, 안양시 만안·동안 균형발전 해법 논의
류현주 / 25.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