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합천군, 경남축구협회장기 동호인 축구대회 성료 |
합천군은 코로나로 4년 만에 열린 '제7회 경남축구협회장기 동호인 축구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27일 밝혔다.
경상남도축구협회가 주최하고 경상남도축구협회와 합천군축구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대회는 25일, 26일 이틀간 군민체육공원 인조구장 등 합천군 관내 9개 축구장에서 열려 선의의 경쟁과 화합의 한마당을 이뤘다.
대회 첫날인 지난 25일에는 김윤철 합천군수, 조삼술 합천군의회 의장, 유달형 합천군 체육회장 등 많은 인사들이 참석해 경기를 관람하고 참가선수단을 격려했다. 대회 기간 내내 각 지역 축구협회 임원과 동호인 가족들이 합천을 찾아 출신 지역의 대표 선수들을 열렬하게 응원했다.
역대 최대 규모인 83개 축구 동호인 클럽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이틀간의 치열한 접전을 펼친 끝에 부분별로 △청년부-시부 창원반송FC △청년부-군부 남해상비군 △장년부 통영40대표 △노장부-시부 김해50동호회 △노장부-군부 남해50클럽 △실버부-시부 마산60 △실버부-군부 고성60클럽 △여성부 김해여성 △황금부 진해골드팀이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축구 동호인의 열정과 우정을 대회 기간 내내 볼 수 있었다”면서 “이번대회가 생업으로 지쳤던 동호인이 생활의 활력을 찾고 재충전하는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고창군소방발전위원회·리더스산업, 고창군 이웃돕기성금 기탁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경주시, 3월 새학기부터 어린이·청소년 시내버스 요금 무료 추진
프레스뉴스 / 26.01.20

경제일반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영종·청라 인천의 새로운 성장 거점으로 도약
프레스뉴스 / 26.01.20

연예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 류시원 "...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단순 민원 처리 넘어 동반자로” 전북 1기업-1공무원 전담제 제역할‘톡톡’
프레스뉴스 / 26.01.20

국회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프레스뉴스 / 26.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