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60회 전북도민체육대회 조직위원회 발대식 |
김제시는 5월 4일 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제60회 전북도민체육대회 조직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하여 성공체전으로 도약하는 데 한걸음 더 나아갔다.
조직위원회는 정성주 김제시장을 위원장으로 하여 각급 기관·사회단체, 문화·예술, 직능, 체육 등 각계 각층 대표 인사 40명으로 구성됐다.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조직위원회는‘금 빛 희망 전라북도! 함께하는 김제에서!’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될 제60회 전북도민체육대회가 성황리에 폐막할 때까지 시민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고, 도민체전 홍보, 교통·안전 등의 여러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날 참석한 위원들은 모두 한마음으로 제60회 전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김제시의 이미지 제고와 도민화합의 장을 만들 수 있도록 체전 준비에 앞장서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을 다짐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김제에서 60회째를 맞이하는 뜻깊은 대회인 만큼 스포츠 외에도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하여 180만 전북도민의 대화합 스포츠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세대를 잇는 따뜻한 뿌리, 마포구 서강실뿌리복지센터의 새 출발
프레스뉴스 / 25.12.04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이성룡 의장, 2026년도 대한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프레스뉴스 / 25.12.04

경제일반
최충규 대덕구청장 “신일지구 산업단지 조성 결정 환영”
프레스뉴스 / 25.12.04

정치일반
김동연 경기도지사, “여주 가남 산단 ’27년까지 조성 완료. 기업 유치에도 최선...
프레스뉴스 / 25.12.04

충북
옥천군, ‘교동호수 관광명소화사업' 준공으로 새로운 야간관광명소 탄생 예고...
류현주 / 25.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