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천상공회의소 경영자발전협의회 |
김천경영자발전협의회가 김천상무에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7일 오전, 김천시청 2층 접견실에서 김천경영자발전협의회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김천경영자발전협의회는 김천상무에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천상공회의소 안용우 회장, 한국오웬스코닝(주) 손진식 공장장,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 최한동 후원회장, 이재하 단장이 참석했다.
김천경영자발전협의회는 김천상공회의소 산하 주요 대기업 공장장 협의체이다. 한국오웬스코닝(주), 김천에너지서비스(주), 유한킴벌리(주), (주)롯데제과, (주)LG화학, (주)두산전자사업, 코오롱플라스틱(주), 코오롱인더스트리(주) 김천1공장, 김천2공장, 김천상공회의소까지 총 10개의 기업체들의 협의회이다.
김천상공회의소 안용우 회장은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올 시즌에도 2021년처럼 K리그2 우승 및 K리그1 직행 승격을 하기 바란다. 경영자발전협의회가 김천상무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는 “김천경영자발전협의회의 후원금 전달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기대에 부응해 승격이라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행정안전부, 대한민국 AI 민주정부 클라우드 세계 1위 기업 아마존 만나다
프레스뉴스 / 25.12.04

사회
대구시교육청, 유관 기관 2곳과 ‘E-Waste Zero, 순환자원 회수’ 업무협...
프레스뉴스 / 25.12.04

사회
제주 해녀의 전당 건립사업 국비 6억 5,000만원 확보
프레스뉴스 / 25.12.04

사회
최교진 교육부장관, 전국 국·공립대학교 총장협의회 참석
프레스뉴스 / 25.12.04

정치일반
광주광역시 서구, 국무총리 초청 ‘K-국정설명회’ 성황
프레스뉴스 / 25.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