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건강관리협회 경북지부,저소득 아동 후원금 300만원 전달 |
한국건강관리협회 경북지부에서는 12월 18일 북구 저소득 아동 지원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대구 북구청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배광식 북구청장과 한국건강관리협회 경북지부 정성윤 본부장 등이 참석하여 우리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정성윤 본부장은“우리 사회 미래를 책임질 아이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통해 건강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배광식 북구청장은“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지역의 아동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선행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기탁해주신 성금은 어려운 아동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 경북지부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서 공동으로 주관하는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하는‘지역사회공헌인정제’에 4년 연속 인증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시흥시, 배곧지구 내 중부지방해양경찰청 신청사 첫 삽 …2027년 준공
장현준 / 25.12.30

충북
이제승 옥천군 부군수, 고향사랑기부로 뜻깊은 임기 마무리
류현주 / 25.12.30

정치일반
안양시의회 김주석 의원, 안양시 중대재해 예방 및 관리에 관한 조례 제정… 중대재...
류현주 / 25.12.30

스포츠
‘KPGA 투어 2년차’ 맞이하는 와다 쇼타로, “올 한 해 골프가 한 단계 성장...
프레스뉴스 / 25.12.30

연예
‘러브 미’, 냉혈한 서현진 녹인 변화 모먼트...외로움도 사랑도 인정하고 이해한...
프레스뉴스 / 25.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