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오세현 아산시장이 2025년 생활개선회 실적발표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
오세현 아산시장은 26일 아산 디바인밸리에서 개최된 ‘2025년 생활개선회 실적발표회’에 참석해 회원들을 격려하고 한 해 활동 성과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실적발표회는 생활개선회의 1년 활동에 대해 공유하고 여성농업인의 화합을 통해 농업·농촌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생활개선아산시연합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생활개선회 회원 및 내빈 190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상자 시상 △대회사 축사 △쌀 전달식 △성과 공유회(사례발표) △소통화합행사(레크리에이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실적발표회는 회원들의 오카리나 연주를 시작으로 막을 올렸으며, 각 읍면동 생활개선회 활동 결과물을 전시하며 회원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었다.
김효숙 회장은 “생활개선회는 회원분들 덕분에 성장하고 있다”며 “이러한 성과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밝고 따뜻하게, 활기차게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올해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과 지역사회 기여 활동은 우리 아산시의 농촌과 생활문화 발전에 귀중한 밑거름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생활개선회가 지역 주민과 함께 성장하며, 더 나은 아산을 만드는 데 중심적 역할을 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경강선 연장과 중부권광역급행철도(JTX)는 따로 ...
프레스뉴스 / 25.11.27

사회
[기획]부천시 막장 유튜버 강경대응 효과…경찰신고 74%·민원 82% 급감
프레스뉴스 / 25.11.27

문화
따스한 빛거리, 마포구 레드로드부터 16개 동 모두 반짝
프레스뉴스 / 25.11.27

경제일반
부산시, '2025년 컨택센터 행복충전 워크숍' 개최… 힐링과 공감...
프레스뉴스 / 25.11.27

사회
도봉구, 내달 15일 도봉구청서 대입 정시 전략 설명회 연다
프레스뉴스 / 25.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