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부터 제3회 광주펫쇼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3일간 개최된다.[사진=광주펫쇼] |
호남지역의 반려동물산업의 현재와 향후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반려동물용품박람회 '제3회 광주펫쇼(G-PET 2017)'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3일간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동물병원협회 광주광역시지회와 한국펫소매협회가 주최하고 페어스커뮤니케이션즈, 와이투이엔티, 펫저널이 주관한다.
호남에서 열리는 반려동물품 전문 전시회인 만큼 국내 반려동물 산업에 종사하는 기업들에게는 호남 소비자들의 수요를 파악하고 지역의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내추럴발란스코리아, 카디날코리아, 카길애그리퓨리나, 씨씨펫, 마야무역, 아로펫 등 국내 유명 사료 브랜드와 의류 및 악세서리 업체 도그헬리오스, 이츠독, 바비숑 를 비롯한 총 60개 브랜드가 참가해 반려인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제품 판매만을 위한 박람회를 넘어 호남지역 펫보호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전시회에서는 한국동물병원협회는 무료건강상담 개최할 예정이며 한국펫소매협회는 산학협업을 위한 조인식 및 장학금 전달 등의 나름대로 뜻깊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무료훈련, 무료미용 등 보호자들에게 서비스제공을 위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며 일반인들이 참가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또한 마련해 교육과 놀이가 함게하는 펫축제로 꾸미고 있다.
한편 광주 펫쇼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담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울진군 관광택시, 운영 6개월 만에 1,000번째 탑승 돌파
프레스뉴스 / 25.09.10
사회
대전 대덕구 법1동, ‘모두가 안전한 보행거리 만들기’ 선포
프레스뉴스 / 25.09.10
국회
여수시의회, 제250회 임시회 개회… 9월 10일부터 16일까지 열려
프레스뉴스 / 25.09.10
국회
완주군의회 이순덕 운영위원장, 지역 맞춤형 프로그램 확대와 참여 강화 촉구
프레스뉴스 / 25.09.10
사회
장흥군, ‘마을공동체 활동 우수사례’ 공동체·센터 동시 수상
프레스뉴스 / 25.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