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남해군은 제20회 남해마늘한우축제를 맞아 관광객과 온라인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색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남해군) |
이번 이벤트는 남해 특산물인 마늘을 소재로 한 영화 제목을 창작해 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로 응모하는 방식으로, 주제는 ‘이번 생은 완벽한 마늘왕자로 살겠습니다’다.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댓글 작성자에게는 숙박비 10만 원 쿠폰이 증정된다.
이벤트는 남해군 원스톱 관광플랫폼 ‘낭만남해’와 연계해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과 일정은 낭만남해 플랫폼 및 남해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남해군 관계자는 “남해마늘의 우수성과 축제의 즐거움을 창의적인 콘텐츠로 연결한 참여형 이벤트”라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프로그램을 통해 남해의 매력을 더욱 폭넓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낭만남해’는 남해군의 숙박, 캠핑, 체험, 레저 예약과 함께 관광지 및 맛집 정보를 제공하는 통합 관광 플랫폼으로, 전용 앱 다운로드 또는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및 플랫폼 관련 문의는 남해군 관광산업팀(☎055-860-8644)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남
[포토뉴스] “속이 빨갛네!”…산청군 엔부사과 본격출하
정재학 / 25.11.06

사회
경북교육청, 교육부와 함께 과학실 안전 점검 및 컨설팅 실시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홍천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 임원 간담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횡성군-한국농어촌공사, 안흥지구 농촌공간정비사업(농촌특화지구형) 위‧수탁 협약 체...
프레스뉴스 / 25.11.06

정치일반
오영훈 제주도지사, 통일부 장관과 남북교류협력사업 추진 논의
프레스뉴스 / 25.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