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BS '동상이몽2' 해당영상 방송 캡처> |
(이슈타임)오지민 기자=생활형 부부 예능 프로그램인 `동상이몽2`가 동시간때 시청률 1위를 기록했으며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점심데이트 장면이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지난 6일 '동상이몽2'에서 한고은은 남편신영수의 회사가 위치한 곳 근처 국수집에서 함께 점심을 먹는 모습이 방송됐다. 국숫집에 간 두 사람은 3인분의 국수를 주문해 맛있게 먹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한고은은 비빔국수, 잔치국수까지 신들린 국수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고은은 "국수를 먹을 때 여려가지 고명과 국물, 그리고 면을 한입에 먹으려고 하다 보니, 자연스레 많이씩 먹는것 같다"며 "신랑이 저 보고 공룡처럼 먹는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한고은은 "배우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 보니 늘 체중과의 싸움이 늘 있다. 그래서 한 끼를 먹더라도 맛있는 걸 먹는다”면서 “금, 토, 일은 내가 원하는 것을 먹는다. 그리고 주 중에는 칼로리를 조절하며 먹는 편”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청자들은 “한고은 반전매력 대박…. 깐깐할 줄 알았는데”, “성실한 남편이다”, “배우에게서 일반 직장인들의 삶을 보는 느낌이라 신선했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오지민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광주/전남
담양군, ‘한국의 장 담그기 문화’ 인류무형유산 등재 기념 유럽 홍보 행사 성료
박정철 / 25.12.29

인사·부고
[인사] 경기 안양시 승진예정자 사전예고 (예고일 2025. 12. 29.)
장현준 / 25.12.29

사회
서울 지하철 全역사 엘리베이터 설치 완료… 환승은 짧게, 시민 일상은 더 길게
프레스뉴스 / 25.12.29

국회
조성대 남양주시의회 의장, 제7공병여단 도하단 격려 방문
프레스뉴스 / 25.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