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전북은행 제공> |
(이슈타임)김혜리 기자=전북은행이 지역 아동을 위한 어린이 뮤지컬을 성황리에 완료했다. 더불어 VR체험과 SNS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이끌었다.
전북은행은 전북 전주시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제10회 메세나콘서트 `어린이뮤지컬-슈퍼맨처럼`을 성료했다고 3일 밝혔다.
전북은행은 여름방학 및 휴가시즌을 맞이해 문화·예술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어린이뮤지컬-슈퍼맨처럼’은 교통사고로 휠체어를 타고 다니는 정호와 축구를 좋아하는 태민이가 장애에 대한 편견과 오해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려내 좋은 평을 얻었다.
특히 전북은행은 상대적으로 소외될 수 있는 지역아동센터, 시·군 드림스타트센터, 장애인복지관, 지역사회복지관 등의 어린이들을 초청해 SNS 참여이벤트·페이스페인팅·VR체험 등을 실시해 흥미를 이끌었다.
노시형 전북은행 사회공헌부장은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전북은행 메세나콘서트가 무더운 날씨를 잠시나마 잊게 하고 삶에 활력을 더하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며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사업을 통해 누구에게나 따뜻한 금융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혜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고려대학교안산병원서 드림스타트 후원 물품 기탁받아
장현준 / 25.11.06

금융
하나금융그룹, 디지털자산·AI로 금융 대전환 시대 선도!!!
류현주 / 25.11.06

경기북부
경기도 ‘DMZ OPEN 페스티벌’, 더 큰 평화를 펼치다…3개월간의 대장정 막 ...
류현주 / 25.11.06

경제일반
논산 농식품 일본 시장 진출 본격화, 70만 달러 수출 협약
프레스뉴스 / 25.11.06

문화
'함께 누리는 배움' 양구군 평생학습 어울림 축제 개최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참여로 꽃피우는 지역공동체” 논산시,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황리 개최
프레스뉴스 / 25.11.06

연예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강태오 X 김세정 영혼 체인지 임박! 팔도...
프레스뉴스 / 25.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