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신한은행 제공> |
(이슈타임)김혜리 기자=신한은행이 모바일에서도 프로야구의 모든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개시한다.
신한은행은 모바일 뱅킹 쏠(SOL)에서 프로야구 경기 퀴즈 이벤트와 구단별 전력분석 데이터를 제공하는 `쏠픽(SOL Pick)`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KBO리그 메인스폰서 신한은행은 쏠에 프로야구 퀴즈・경품 제공 콘텐츠와 구단별 전력분석 데이터까지 탑재하며 KBO리그 예・적금, 경기 중 즉석 추첨 이벤트 `쏠타임(SOL TIME)`, 매월 진행되는 `월간 MVP투표` 등 프로야구 관련 콘텐츠 라인업을 확대했다.
신한은행은 프로야구 팬을 위한 종합 정보제공 모바일 웹 ‘신한 BASEBALL PARK(KBO.shinhan.com)’도 함께 열었다. `신한 BASEBALL PARK`는 ‘야구팬을 위한 모든 것’을 콘셉트로 경기 일정・결과, 하이라이트, 선수 기록 등 KBO 리그 관련 정보와 함께 KBO 전용 금융상품, 각종 이벤트 안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프로야구 팬을 위해 신한은행의 개성을 반영한 야구 플랫폼을 개발했다”며 “KBO리그 메인스폰서로서 금융권의 한계를 넘는 다양한 야구 콘텐츠를 계속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혜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광주/전남
금성농약사 김현중 대표, 20년째 변함없는 이웃사랑 실천
박정철 / 25.12.22

경제일반
김이탁 국토교통부 제1차관, 수도권 공공택지 공급계획 등 공급대책 추진 상황 점검...
프레스뉴스 / 25.12.22

경제일반
제주도, ‘상장 넘어 유니콘으로’ 기업이 찾는 제주 만든다
프레스뉴스 / 25.12.22

사회
고성군, 2026년 상반기 지역공동체 일자리 96명 모집
프레스뉴스 / 25.12.22

문화
제주도 보훈청, 관내 6개 공공도서관에'마이 히어로북'도서 기증
프레스뉴스 / 25.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