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카드 제공> |
(이슈타임)김혜리 기자=우리카드가 디지털 혁신을 바탕으로 우리카드만의 독자 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
우리카드는 24일 독자적으로 시행하는 온라인 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인증은 고객이 인터넷쇼핑 등 온라인 가맹점에서 카드로 결제할 경우, 해당 카드의 소유자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절차다. 우리카드는 `BC카드 ISP서비스`를 이용해 고객 인증절차를 진행했으나 독자 서비스를 출시함에 따라 기존 ISP서비스와 함께 이원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우리카드는 자체 서비스 출시를 통해 ISP서비스를 이용한 결제 외에 추가로 ▲ 일반결제(사전 설정한 인증정보 입력) ▲ 간편결제(본인 명의의 휴대폰 SMS인증) ▲ 우리페이결제(앱카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 우리카드는 대형가맹점과 PG사(전자지급결제대행업자)를 대상으로 한 영업을 강화해 자체 온라인 인증서비스 결제 비중을 확대해 간다는 계획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을 통해 더 쉽고 편리한 인증절차를 선보이고, 고객의 소비 패턴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안내해 드리는 마케팅 채널로 발전시켜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혜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ASV 내 국제학교 설립, 英 온들스쿨과 협력 기반 마련’
장현준 / 25.10.18
문화
신상진 성남시장, ‘제1회 신흥로데오 비어로드 야맥축제’ 개막식 참석
프레스뉴스 / 25.10.17
사회
진천교육지원청, 2025. 아이와 함께 자라는 슬기로운 행동중재 특수교육대상학생 ...
프레스뉴스 / 25.10.17
충북
충북 청주시 충청대학, 강사 채용 비리 및 법정 소송으로 논란 확산
장현준 / 25.10.17
사회
예천교육지원청, 2025 2학기 늘봄전담인력 연수 실시
프레스뉴스 / 25.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