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우리카드 제공> |
(이슈타임)김혜리 기자=우리카드가 디지털 혁신을 바탕으로 우리카드만의 독자 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
우리카드는 24일 독자적으로 시행하는 온라인 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인증은 고객이 인터넷쇼핑 등 온라인 가맹점에서 카드로 결제할 경우, 해당 카드의 소유자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절차다. 우리카드는 `BC카드 ISP서비스`를 이용해 고객 인증절차를 진행했으나 독자 서비스를 출시함에 따라 기존 ISP서비스와 함께 이원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우리카드는 자체 서비스 출시를 통해 ISP서비스를 이용한 결제 외에 추가로 ▲ 일반결제(사전 설정한 인증정보 입력) ▲ 간편결제(본인 명의의 휴대폰 SMS인증) ▲ 우리페이결제(앱카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 우리카드는 대형가맹점과 PG사(전자지급결제대행업자)를 대상으로 한 영업을 강화해 자체 온라인 인증서비스 결제 비중을 확대해 간다는 계획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을 통해 더 쉽고 편리한 인증절차를 선보이고, 고객의 소비 패턴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안내해 드리는 마케팅 채널로 발전시켜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혜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기후에너지환경부, 전국 8개 유역(지방)환경청, 기후에너지 현장 해결사로 나선다
프레스뉴스 / 25.12.11

경제일반
기획재정부, 2026년은 선진 국채시장의 원년, 국채시장의 더 큰 도약을 위해 노...
프레스뉴스 / 25.12.11

문화
농촌진흥청, 겨울철 농기계 꼼꼼히 점검하고 보관하세요!
프레스뉴스 / 25.12.11

경제일반
지식재산처, 「2025 생활발명코리아」 대한민국 여성발명의 미래를 열다
프레스뉴스 / 25.12.11

경제일반
조달청, 2026년 공공조달의 전략적 활용을 통해 기술선도성장·균형성장·공정성장 ...
프레스뉴스 / 25.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