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BC카드 제공> |
(이슈타임)김혜리 기자=BC카드가 중소상공인을 위한 맞춤형 혜택 및 지원 서비스를 개시한다.
BC카드는 중소형 가맹점 전용 앱과 웹사이트를 출시하고 다양한 종합 지원 서비스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앞으로 BC카드의 중소형 가맹점은 전용 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 간편 가맹점 조회 및 신청 ▲ 맞춤형 마케팅 지원 ▲ 빅데이터 분석 리포트 지원 ▲ 가맹점 전용 온라인몰 등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BC카드는 네이버 빅데이터 플랫폼인 `데이터랩`의 분야별, 연령별, 성별 쇼핑 및 검색 관련 통계 데이터를 카드 매출 데이터와 융합해 중소형 가맹점에 유용한 정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중소상공인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서비스와 혜택을 모아 제공하는 전용 플랫폼을 새로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누구보다 가맹점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혜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기후에너지환경부, 전국 8개 유역(지방)환경청, 기후에너지 현장 해결사로 나선다
프레스뉴스 / 25.12.11

경제일반
기획재정부, 2026년은 선진 국채시장의 원년, 국채시장의 더 큰 도약을 위해 노...
프레스뉴스 / 25.12.11

문화
농촌진흥청, 겨울철 농기계 꼼꼼히 점검하고 보관하세요!
프레스뉴스 / 25.12.11

경제일반
지식재산처, 「2025 생활발명코리아」 대한민국 여성발명의 미래를 열다
프레스뉴스 / 25.12.11

경제일반
조달청, 2026년 공공조달의 전략적 활용을 통해 기술선도성장·균형성장·공정성장 ...
프레스뉴스 / 25.12.11












































